본문 바로가기
독서노트

제가 운영하는 카페의 도서이벤트가 있습니다

by 사람과 직업연구소 2010. 12. 28.
반응형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4050 다시 일하기'에서 도서이벤트가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카페매니저 정도영입니다.

 그동안 제 일이 바빠 카페를 만들어놓고는 제대로 돌아보지 못했습니다.

간간히 글을 올리긴 했는데 그다지 성실한 매니저였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연말이고, 또 신년이면 아무래도 새로운 기분으로 카페에 새 기운을 도입하고 싶어 이렇게 도서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려 협찬받은 책은 딱 한 권이고, 나머지는 자가협찬입니다...ㅎㅎㅎㅎ(돈 나오는 카페가 아닌지라...)

미리 말씀드리는데 바이럴 루프 외엔 모두 제가 구입한 책으로 한 두어달쯤 됐습니다

(책은 무척 깨끗하답니다^^;  뭐, 새 책이 아니라서 불편하시다면 다음 기회로 지원하셔도 됩니다~)

 

 

책은 아래의 세 권입니다.

 

첫 책, 덕혜옹주야 올해 꽤나 시끄러웠던 책이니 더 설명이 필요없을 듯 하구요(참고로 이 책은 일본 분이 쓴 덕혜옹주에 관한 책을 함께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듯...)

 

두번째 책, 마흔 당당한 도전은 이 곳의 특성을 감안해 올린 책입니다.  40대가 많은 특성상 참고하시라고....

 

세번째 책, '바이럴 루프'는 최근 꽤 재미있게 봤던 책으로 인터넷 시대 초기를 지배하고 있는 업체들은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는지를 바이럴 루프(입소문, 중독을 만드는 고리)라는 키워드를 통해 알려줍니다. 창업자들의 스토리텔링 형식이라 재미있습니다.^^

 

각 1권씩이구요.

당첨자는 '나의 경험 공유하기'란에 자신이 경험한, 혹은 옆에서 보거나 들은 '40,50의 재취업, 창업'과 관련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기간:  2010년 12월 28일~2011년 1월 8일(무려 2년간 진행합니다^^;)

방법: ' 나의 경험 공유하기'에 40,50 재취업,창업관련 자신의 이야기 혹은 듣거나 옆에서 본 이야기 올리기

당첨자 선별: 댓글이나 반응 50%/ 커리어 컨설턴트로서 매니저의 양심적인 판단 50%

참고: 길이 제한 없구요. 신청자는 글 밑에다 원하시는 책 이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책이 안되면 다른 책 발송에 대한 의사 확인 후 다른 책으로 발송됩니다.

        책이 없어 원하시는 책이 안될수도 있음을 알려드리니 양해바랍니다.

        공공정보의 노출을 막고자 제가 당첨자껜 메일로만 주소확인하겠습니다.

        도서발송비용은 제가 부담합니다.^^;

발표: 2011년 1월 9일 공지란에 올립니다.

 

카페 초기라서 경쟁자가 많지 않을 것이라 예상되므로 거의 땅짚고 헤엄치기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하여튼간에 일단 시작해 보자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