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장년, 시니어 컨설팅

주식에 투자하지 말고 지식에 투자하라/ 유영만 교수

by 사람과 직업연구소 2008. 4. 14.
반응형
[무료] 4/17 : 유영만 교수의 ‘학습파워’ 저자강연회 - 주식에 투자 하지 말고 지식에 투자하라
 

공부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에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면서 공부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는 절박한 인식의 반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지식과 정보의 영향력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학습의 필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강연는 <학습파워>의 저자 한양대 유영만 교수에게서 미래의 리더를 꿈꾸며 자신의 비전과 전문성을 쌓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학습의 의미와 실행방법에 대해 듣고자 합니다. 이 시간을 통해 미처 몰랐던 학습의 즐거움을 맛보고, 여기서 얻은 안목과 식견으로 미래의 비전을 만들어가는 데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 행사명 : 유영만 교수의 ‘학습파워’ 저자강연회


■ 주제 : 주식에 투자 하지 말고 지식에 투자하라!


■ 일시 : 2008. 4. 17 (목) 오후 7시30분 - 9시


■ 장소 : 전경련회관 3층 대회의실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 2번 출구 5분 거리)


■ 강사 : 유영만 한양대 교육공학과 교수


한양대학에서 교육공학 석사, 미국 플로리다 주립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플로리다 주립대학 Learning System Institute에서 연구원으로 재직했으며 삼성경제연구소 인력개발원에서 미래 인재들의 변화와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 실행했다. 현재는 한양대 교육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즐거운 학습(learning)을 통해 건강한 지식(knowledge)을 창출하고 보람찬 성과(performance)를 나누면서 행복한 일터(workplace) 조성을 위한 학습건강, 지식생태학, 지식산부인과학 등 창의적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주요저서로 《죽은 기업교육 살아있는 디지털 학습》《민사고 천재들은 하버드가 꿈이 아니다》《길거리 학습특강》《지식생태학: 지식기반사회를 위한 포스트 지식경영》《용기》《공생의 기술》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 《펄떡이는 물고기처럼》《핑!: 열망하고 움켜잡고 유영하라》《빙산이 녹고 있다고?》《에너지 버스》 등이 있다.


■ 인원 : 200명 (선착순마감)


■ 회비 : 무료


■ 참가신청 : 우리 카페 '공지게시판'에 <성명, 소속>을 기재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 문의 : 02-6399-4045 / 위즈덤하우스 임태순 과장


■ 주최 : 한국CEO연구소, 위즈덤하우스


■ 후원 : 온라인경영커뮤니티연합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