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장년, 시니어 컨설팅

중장년 경력직 재취업 1대1 무료컨설팅

by 사람과 직업연구소 2018. 11. 4.
반응형

중장년 재취업 B to C 컨설팅 파일럿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녕하십니까? 사람과 직업연구소 소장 정도영입니다.

 

제가 중장년을 위한 재취업 B to C 무료 파일럿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1인 기업 창업 후 먹고 사는 문제만 쫓기다보니 제 일에만 신경 쓰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 제가 아는 것들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과정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일종의 재능기부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이 프로그램이 무료로, 나름 선의로 진행되다 보니, 저 역시 몇 가지 조건을 붙이고자 합니다.

 

첫 번째는, 이 과정에서 진행되는 것들, 특히 과제 등을 진행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것에 성실히 임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컨설턴트의 요구사항을 따르지 않는다면 이 프로그램은 사실 별 의미가 없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이 과정에서 진행된 내용들은 실명을 밝히지 않는 선에서 추후 제 강의나 책 등에서 인용될 수 있음에 동의해 주셔야 합니다.

 

 

이하 상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진행인원: 3명 이내(지원자가 넘으면 당연히 선별과정을 밟게 됩니다)

, 사전 미팅 이후에 서로가 안 맞으면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어 대기자는 둘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원이 3명이 되지 않더라도 대상과 맞아야 진행할 예정입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진행대상자 경력수준:

40~55세 이하의 대기업, 외국계, 중견기업 등 회사의 차, 부장급 퇴직자가 우선입니다.

과장급이라면 충분히 스스로도 일자리를 찾기 용이할 것이라 이 정도로 정했습니다.

연봉은 최소 4천 이상 정도를 염두에 두고 계신 분들입니다.

(추가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면 다른 영역의 분들께도 맞출 예정이나 현재 이 프로그램은 이 정도 대상자로 맞춰진 것이라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여 신청방법:

_자신의 이력서(경력기술서 첨부)_이때 명확한 희망 포지션을 함께 기술해 주세요

-자기소개 에세이(실제 자기소개처럼 쓰시는 것이 아니라 솔직하게 자신의 상황과 참여 필요에 대해 보내주셔야 합니다. 분량 제한 없지만 지원자가 많을 경우 이를 보고 선별합니다)

 

*이메일: gagadu@naver.com

 

*지원기한: 20181130일까지

 

*총 회기: 사전 미팅 포함 5회기(첫 주 사전 미팅 이후는 1주일 만에, 그 이후는 매 2주마다 한 번씩 주말(, 일 중 하루) 오전을 이용)

 

*회기 당 시간(일단 2시간을 생각하고 있으나 약간 유동적입니다)

 

*비용: 토즈 같은 공간을 활용 예정인지라 대략 1만원 전후(제 비용은 제가 냅니다)

 

*중간 진행 정지에 대해:

-2회 이상 과제에 대해 성실히 임하지 않으실 경우 컨설턴트는 임의종료 할 수 있습니다

-컨설턴트와 참여자 모두 서로에 대해 신뢰하락이 있을 경우 종료를 할 수 있습니다(서로가 억지 책임감만으로 진행하고 싶지 않아서 정한 것입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상기에 언급한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